(주)유앤피플

PR CENTER

PR CENTER

유앤피플은 고객과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입니다.

유앤피플, U-CMS v2.0 적용한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 구축

작성일
2018-03-21
조회수
38057
첨부파일
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UCMS-이미지

 

http://www.biztribune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48462

[비즈트리뷴](주)유앤피플(대표이사 김석영)이 자사의 콘텐츠 관리솔루션인 U-CMS v2.0을 적용해 구축한 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를 지난달 26일에 정식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.


 

국민체육진흥공단 홈페이지는 U-CMS v2.0솔루션을 기반으로 공단홈페이지, 클린스포츠 통합콜센터, 스포츠 강좌이용권, 스포츠레저사업본부 등 공단 내에 분산되어 관리되고 있던 홈페이지들을 하나로 통합관리 할 수 있도록 개편 했고, 모든 홈페이지들은 반응형 웹기반 및 웹표준/접근성을 준수해 구축했다.

 

또한, 자체 기술연구소에서 개발한 안정적인 콘텐츠 전송 및 배포 기술을 활용해 통합 CMS 엔진에서 물리적으로 떨어져 있는 각각의 홈페이지 서버들로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콘텐츠들을 전송 및 배포하고,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체계를 구축했다.

 

(주)유앤피플의 U-CMS v2.0은 최신의 전자정부 표준프레임워크 호환성인증(v3.6)과 GS인증(1등급) 및 소프트웨어접근성 인증까지 획득한 솔루션이다.

 

(주)유앤피플 관계자는 “이번 프로젝트로 국민체육진흥공단 내에 물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다양한 홈페이지들을 한 곳에서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고, 향후 공단 내에 있는 다른 홈페이지들도 이번에 구축한 통합 CMS관리시스템을 기반으로 하여 점차 확대 개편해 나갈 예정”이라고 설명했다.

출처 : 비즈트리뷴(http://www.biztribune.co.kr) 








*/WEB-INF/jsp/portal/bbs/PG0001/Read.js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