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주)유앤피플

PR CENTER

PR CENTER

유앤피플은 고객과 사람들을 위해 최고의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곳입니다.

유앤피플, 보안효율 획기적으로 높인 ‘유-씨스’출시

작성일
2019-03-29
조회수
31998
첨부파일
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UCMS-이미지

유앤피플, 보안효율 획기적으로 높인 ‘유-씨스’출시

[출처] - 국민일보

[원본링크] - http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3185504&code=61151111&cp=nv 

 

 


㈜유앤피플(대표이사 이충근)이 최근 조직의 보안 수준을 하나의 점수로 통합해 PC 사용자와 부서·기업 전체의 보안 현황을 점수로 나타내는 통합보안지수시스템인 ‘유-씨스(U-SIS)’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.

유-씨스(U-SIS)는 사용자의 보안소프트웨어(내 PC지킴이, 모의해킹, NAC, 매체제어, 자료저장장치, DLP 등)와 연동, PC 내의 설치 상태를 진단·평가하고 ‘지수’로 나타내 조직 내 PC 보안 준수 여부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, 직원들의 인사평가 도구로써 유용하다.

현재 농림축산식품부에서 활용하고 있는 유-씨스(U-SIS)는 보안 소프트웨어(SW) 설치 및 동작 상태 및 모의해킹에 대한 결과를 제공한다. 또 내 PC지킴이의 각 상태를 지속해서 모니터링하고 관리자에게 미설치·미흡한 사용자를 제공함으로써 빠른 현황파악 및 조치가 가능하다.

항목별 도움말도 제공, 사용자가 직접 손쉬운 대처가 가능하며 부서와 사용자 제외설정, 통계, 수동 점검항목에 대한 일괄등록, 연계관리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.

유-씨스(U-SIS)의 구조는 내·외부망의 각 보안소프트웨어와 연계를 담담하는 연계서버(U-SIS COLLECT)와 통합보안지수관리시스템(U-SIS)으로 구성돼 있고, 통합보안지수관리시스템에서는 사용기관의 업무포털과 연동하여 본인의 부서 및 본인에 대한 보안지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대시보드 화면을 제공한다.

특히, 유-씨스(U-SIS)는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기반 하에 개발되어 손쉽게 신규 기능을 추가할 수 있고, 기능에 대한 수정·관리하기 용이해 유지보수 및 운영관리의 효율성이 매우 높다.

㈜유앤피플 이충근 대표이사는 “유-씨스(U-SIS)는 기존에 수작업으로 하던 작업들을 자동화하여 보안담당자의 업무를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C 사용자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낼 수 있다는 측면에서 관리자와 사용자 모두 반길 수 있는 시스템”이라며 “기업의 보안포털 연계 및 통합관리를 위한 다양한 시스템과 연계하는 방안을 추가로 연구하고 있다"고 설명했다.

전재우 기자

유앤피플, 보안효율 획기적으로 높인 ‘유-씨스’출시

[출처] - 국민일보

[원본링크] - http://news.kmib.co.kr/article/view.asp?arcid=0013185504&code=61151111&cp=nv 

*/WEB-INF/jsp/portal/bbs/PG0001/Read.jsp